# 무식한 짓을 했습니다. -.-; 자기 글을 자기도 추천할 수 있군요. 한번 눌러봤는데 추천이 되었습니다.
   깜짝놀라 재차 눌러서, 무려 2번이나 추천이 올랐습니다. 삭제해보고 다시 글을 썼는데도 그대로군요.
   혹여 내 생애 처음 믹시 up을 자기 글에 했구나..하고 오해없기를 바랍니다. 흐..



우선 가입하기 위해서는 인증 코드를 쳐야 한다.
sDAirP4S+AiIJcJB2VSIeO/NKJbf8aMMrozO/m5blfg=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글도 이따금씩 쓰지만 믹시up 숫자의 힘은 대단하다.
글쓰기의 엄청난 동기부여가 된다. 그래서 이제는 타인의 글에 열심히 믹시up 해주려고 한다.
물론 좋은 글을 읽었을 때..

나눌만한 글, 즉 세상에 널리 알려질만한 내용의 글묶음은 마땅히 널리 알려져야 한다.
그 방법 중의 하나가 바로 추천 기능이다. 그냥 자기만 보고 혼자 감동받기 보다 추천 버튼 살짝 눌러주면,
글쓴이도 행복하고 추천하는 나도 뿌듯하고 아직 읽지못한 다른 이에게도 이롭다. 이래저래 득이 많다.

그래서 과감히 믹시 up에 가입한다. 다행히 귀차니즘을 최대한 덜어주고자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한게 마음에 든다. 어떨 때는 회원가입도 무척 번거로운 작업이다. 쓰는 항목은 어찌나 많은지.. 쓰다가 그만 둔다.

믹시 up등 이런 추천기능의 사이트를 만든 제작자도 같은 기분이었을까. 중요한 것은 추천을 하는 것이다.
본질에 충실하게끔 배려해주는 느낌이 든다.

암튼 가입이 완료되어 내 생애 처음 믹시 up 한다. 뿌듯하다.
Posted by 지장보리
,